tag:blogger.com,1999:blog-685987259371655408.post7476247344633977095..comments2024-02-29T11:06:07.506+09:00Comments on KMSDB.pe.kr: T12391Unknownnoreply@blogger.comBlogger1125tag:blogger.com,1999:blog-685987259371655408.post-42194647102870453842011-07-06T10:46:58.318+09:002011-07-06T10:46:58.318+09:00참고로, 피작의 기본 원리 및 바이블(?)은 플포에 있습니다. 한번 읽어보시길.
http:...참고로, 피작의 기본 원리 및 바이블(?)은 플포에 있습니다. 한번 읽어보시길.<br />http://www.playforum.net/maple/post/tip/view/1120193088051563370<br /><br />흔히 피작을 할때 더 많은 피를 올리려고 인트 옵션이 달린 템을 끼고 레벨업을 하죠. 그럼 인트로 인해 최대MP 수치가 일반적인 경우보다 더 많이 올라가고, 그럼 AP 돌리기로 전환가능한 HP양도 증가한다는 그런 논리입니다. 하지만 이번 패치로 인템을 착용해도 MP가 더 늘어나지 않도록 패치(법사 제외).<br /><br />여기에다가 하필이면 도적은 상향이 될지 안될지도 모르고, 버그라고 고치라고 할땐 안 고치다가, 메르찡이 무적이 되어가는 이 타이밍에 쉐파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차라리 이런건 도적 점프패치 하면서 고치던가 하는게 맞지 않나 싶은데요. 아무튼 피작 패치에다가 쉐파 버그도 고쳐져서 막혀서 도적은 정말 말그대로 도레기 신세가 되어가는중. 차라리 간담회때 속시원하게 '도적도 할거니까 좀만 기다려라'이런식으로 말했으면 도적이 이정도로 분노를 하진 않았을텐데 말입니다.mazefindhttps://www.blogger.com/profile/05583122074043336793noreply@b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