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13일 일요일

T12231


금일 패치 이후 구매한 일부 캐시아이템에 한해 캐릭터간 교환이 가능해 집니다
캐시 아이템 교환 테스트의 편의를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을 지원해 드리니, 교환 기준을 참고하여 게임 내 발생 가능한 갖가지 상황에 대해 많은 테스트와 리포팅 부탁드립니다.
새롭게 확대 된 기능이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여러 상황에서 다방면의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테스트 중 이상이 발견되거나 기능상의 중요 건의가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홈페이지 [버그리포트]에 등록해 주십시오.
캐시아이템 교환 테스트를 위해 부득이하게 다수를 대상으로 넥슨캐시가 지급된 점 우수테스터 여러분의 많은 이해 부탁 드리며, 한 달 남은 테스트 기간 동안 제 2차 테스터 여러분의 많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테스트 지원 사항>

  1. 테스트용 NexonID 기준으로 격일마다 넥슨캐시 3만원이 지급됩니다.
    (단, NexonID의 맨 뒷자리가 *일 경우 테스트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넥슨캐시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2. 넥슨 캐시는 누적 지급되지 않으며, 캐시아이템을 교환하지 않았을 경우 다음 번 넥슨캐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3. 캐시샵에서 다른 캐릭터에게 선물하기는 불가능합니다. 아이템 구매 후 교환하기를 테스트 해주십시오.

<캐시아이템 교환 기준>

  1. 넥슨캐시로 구입한 아이템은 캐시아이템 교환 기능, 개인상점, 고용상점을 이용하여 1회에 한해 다른 사용자와 교환이 가능합니다.
  2. 캐시아이템은 메소나 캐시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합니다.
  3. 교환하기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은 캐시샵에서 아이템 없애기 시 메이플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4. 일부 캐시아이템은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5. 이미 사용한 아이템
  6. 받을 사람의 성별이 맞지 않는 아이템
  7. 커플링, 우정링 아이템
  8. 하트초콜릿 아이템
  9. 표창류 아이템
  10. 이펙트 아이템
  11. 0캐시로 구입한 아이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