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19일 토요일

V12102


<게임 관련>

  1. 특정 차수에 비정상적으로 SP를 많이 분배한 캐릭터는 자동으로 SP초기화가 진행되었습니다.
    • SP 초기화 후 1차 스킬부터 순차적으로 분배를 해야만 다음 차 스킬에 분배가 가능합니다.
  2. 7월 8일 패치 이후 페이지, 나이트, 팔라딘 직업의 스킬 포인트가 부족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3. 2007년 9월 20일 이전에 1차 전직을 적정 레벨 보다 늦게 한 모험가 캐릭터에 부족하던 SP를 추가하였습니다.
  4. (2007년 9월 20일 이후 전직 한 유저는 전직 레벨에 맞게 자동으로 SP가 계산되기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 플레임 위자드 1차 스킬의 스킬 레벨 계산 방식의 오류가 수정 되었습니다.
  5. 적정 스킬 레벨의 합이 61이지만 67로 적용이 되어 2차 스킬에 손해를 본 부분이 수정이 되었고 1차 스킬 레벨의 합의 61을 초과하는 경우 모든 스킬이 초기화 됩니다.
    • 궁수와 사수 계열의 2차 스킬 포인트가 남는 것은 정상입니다.
  6. 남는 1포인트는 1차 스킬에 찍으면 문제 없이 3차 스킬을 올릴 수 있고 이 때 나오는 경고 메시지는 삭제되었습니다.
  7. 신궁, 저격수 직업의 비정상적인 접속 불가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8. 엘나스의 ‘위험지역 총알택시’가 오르비스까지는 당분간 무료로 운행합니다. 오르비스탑 이동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위험지역 총알택시’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9. 특정상황에서 파티/길드/길드연합 UI의 정보가 비정상적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0. 잡화상점, 창고 등에서 본인의 보유메소가 비정상적으로 표기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관련>

  1. 차원의 거울을 통해 이동한 파티퀘스트 대기맵에서는 ‘미스틱 도어’스킬이 사용 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2. 일부 스킬 사용시 비정상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3. 마법사 직업군에서 ‘라이딩’ 스킬이 사용 불가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