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1일 일요일

T12410



<게임 관련>

  1. 일부 마스터 레벨 조정에 따라 마스터리 북이 변경되었습니다.
  2. 개편에 따라 사용할 수 없게 된 스킬북의 경우 운영자를 통해 신규 마스터리 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3. 반 레온 모드가 동시에 여러 원정대 입장이 가능한 인스턴스 던전의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 테스피아의 반 레온은 20세 채널에서 진행 가능하며, 테스트를 위해 1일 입장제한이 10번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스킬 관련>

  1. 모험가 도적 및 도적 직업군, 해적 및 해적 직업군 전체 스킬의 MP 소모량 및 공격력이 재조정되었습니다.
  2. 어쌔신/허밋/나이트 로드의 스킬이 개편되었습니다.
    • 아드레날린(3차) : 회복 물약 사용 시 효율을 증가시켜 주는 신규 스킬입니다.
    • 쉐도우 웹 (3차) : 마스터 레벨이 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3. 시프/시프마스터/섀도어의 스킬이 개편되었습니다.
    • 섀도어 인스팅트(4차) : 패시브 효과로 스킬 레벨 1 이상일 때, 암살을 제외한 모든 공격에서 킬링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고, 사용 시 물리 공격력이 30 증가하고, 킬링 포인트 당 6의 물리 공격력이 추가로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암살(4차) : 쿨타임이 삭제되었습니다. 섀도어 인스팅트 스킬의 패시브 효과로 모은 킬링 포인트가 5개인 상태에서 암살 스킬을 사용하면 2.5배의 데미지가 적용됩니다. 단, 암살 스킬로 적을 공격하지 못하면 모은 킬링 포인트는 소모되지 않습니다. 암살 스킬의 적용 범위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무스펠 하임(3차) : 넉백 확률이 80%에서 100%로 상향되었습니다.
    • 카르마(2차) : 물리 공격력 상승 수치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4. 나이트워커 스킬이 개편되었습니다.
    • 아드레날린(3차) : 회복 물약 사용 시 효율을 증가시켜 주는 신규 스킬입니다.
    • 쉐도우 웹 (3차) : 마스터 레벨이 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5. 모험가 해적 직업군의 공통스킬이 개편되었습니다.
    • 퀵 모션(1차) : 회피치 증가 효과가 삭제되고, 대신 패시브 효과로 이동 속도 상한과 점프력을 영구히 증가시켜 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대쉬(1차) : 대쉬 상태에서의 이동 속도가 상향 조정되었고, 마스터 레벨이 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6. 인파이터/버커니어/바이퍼의 스킬이 개편되었습니다.
    • 멘탈 클리어리티(2차) : 공격력 증가 효과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크리티컬 레이지(3차) : 크리티컬 확률 증가 옵션이 추가되었고 마스터 레벨이 2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스턴 마스터리(3차) : 스턴 상태의 적 공격 시 크리티컬 확률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더블 스파이럴(3차) : 더블 스파이럴 사용 후 스크류 펀치를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에너지 차지(3차) : 에너지 차지 상태에서 바디 어택 효과가 삭제되고 에너지 차지 시 회피치 증가 옵션이 방어력 증가 옵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로 에너지 차지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물리 공격력 증가치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에너지 차지의 지속 시간이 30초로 감소되었지만 에너지를 충전하는 양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에너지 블라스트(4차) : 확률적으로 추가 에너지를 충전하던 패시브 효과가 100% 추가 충전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바이퍼지션(4차) : 액티브 효과가 총 공격력 증가로 변경되었고, 패시브 효과로 너클 숙련도 및 상태 이상 저항, 모든 속성 내성이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7. 건슬링거/발키리/캡틴의 스킬이 개편되었습니다.
    • 윙즈(2차) : 윙즈의 스킬 동작 및 이펙트가 수정되었습니다.
    • 백스텝 샷(2차) : 스킬 사용 후 딜레이가 감소되었습니다.
    • 풀메탈 자켓(3차) : 크리티컬 확률 및 방어 무시 비율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할로포인트 불릿(3차) : 물리 공격력 증가량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어셈블 크루(3차) : 쿨타임이 감소되었습니다.
    • 발키리 페이션트(3차) : 패시브 효과에 HP/MP 증가 옵션이 추가되었고 물리/마법 방어력 증가치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마스터 레벨이 2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크루 커맨더쉽(4차) : 어셈블 크루로 소환된 선원에 구분없이 공통적으로 물리 공격력이 증가하고, 무라트일 경우 크리티컬 시 데미지, 발레리일 경우 크리티컬 확률, 잭일 경우 이동 속도 및 HP, 물리 방어력이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캡틴 디그니티(4차) : 건 계열 숙련도 증가 및 공격 시 추가 데미지를 입히는 패시브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마스터 레벨이 3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파이렛 스타일(4차) :. 액티브 효과에서 공격력 증가 효과 및 스탠스 확률이 추가되었고 회피치 감소량이 상향 조정되었고, 마스터 레벨이 2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마인드 컨트롤(4차) : 삭제되었습니다.
  8. 스트라이커의 스킬이 개편되었습니다.
    • 토네이도 어퍼(2차) : 빠른 어퍼로 회오리 바람을 일으켜 적들을 공격하는 신규 스킬입니다.
    • 스턴 마스터리(3차) : 스턴 상태의 적 공격 시 크리티컬 확률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크리티컬 레이지(3차) : 크리티컬 확률 증가 옵션이 추가되었고 마스터 레벨이 2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에너지 차지(2차) : 에너지 차지 상태에서 바디 어택 효과가 삭제되고 에너지 차지 시 회피치 증가 옵션이 방어력 증가 옵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로 에너지 차지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물리 공격력 증가치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에너지 차지의 지속 시간이 30초로 감소되었지만 에너지를 충전하는 양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에너지 블라스트(3차) : 확률적으로 추가 에너지를 충전하던 패시브 효과가 100% 추가 충전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HP 증가(1차) : 기존 2차에서 1차로 이동되었습니다.
    • 스파크(3차) : 마스터 레벨이 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9. 이 외에 스킬과 관련된 오류들이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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